광저우 백마 의류 시장 아나운서는 오전 내내 200종의 물건을 가지고 갔다
강연자: 광주 백마 의류시장 아나운서 여웅생
새해 메시지
나는 의상을 사랑하고, 생방송을 사랑한다!앵커는 소비자와 상가를 연결하는"교량"이다. 2023년, 끊임없이 자신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의류 원단, 의류 디자인, 시장 민감도 등 방면에서 다시 새로운 단계에 오르기를 희망한다. 동시에 장내 인파도 점점 더 왕성해지고, 고객 장사도 점점 더 번창하기를 희망한다!
점포 관리에서 아나운서로 변신한 천 번의 생방송은 나로 하여금"피곤하고 즐겁다."
"이 패딩은 세밀하게 만들어져 가방 테두리를 만들었고, 옷의 색깔도 올해 비교적 유행하는 호수 초록색이다. 그것을 입으면 새로운 느낌을 주고 청춘의 활력을 준다......"광주 백마 의류 시장 (약칭'백마') 의 가게에서 진행 중인 생방송 행사다. 이 가게의 브랜드, 주력 스타일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팬들은 생방송을 보면서 구매한다.
"생방송 상품 가져오기"는 이미 현재의 하나의 추세가 되었고, 적지 않은 전문 시장은 생방송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또한 광저우의 소비 성장 자극에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가져다 주고 있다.2023년 출근 첫날, 둘째 날, 나는 계속 생방송의 길에서 분투하고 있다. 단지 상인들이 연말 소비 성수기를 스퍼트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이다.
그날 아침 9시 30분에 생방송을 시작했는데 낮 12시까지 계속되였다. 오전 한동안에만 근 200종의 옷을 소개했는데 조금도 피곤하지 않았다.패션방송은 내가 사랑하는 사업이니까.내가 소개한 옷이 다 팔리는 것을 볼 때마다 나는 특히 성취감을 느낀다.
의류 업계에 종사한 지 7, 8년이 된 나는 광저우 백마 의류 시장이 원단으로부터 선택, 인원 원가 통제, 디자인 인재를 막론하고 모두 매우 우세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장내의 브랜드가 판매경로를 넓히도록 돕기 위하여 광주전문시장은 온라인판매출로를 적극 개척하여 더욱 많은"좋은 물건"이 소비자에게 닿을수 있도록 하고 광주국제소비중심도시건설에 힘을 보탰다.
생방송 기회를 잡기 위해 3년 전 점포 관리에서 앵커로 변신했다.처음에 나는 약간"방송을 두려워"했다. 생방송실의 시청자수가 낮고 상품주문이 적을가봐 두려웠다. 장시간의 훈련을 거쳐 나는 점차 어떻게 류입하고 고객을 유치할것인가 하는 기교를 찾아 천천히 자신감을 가지기 시작했다.점포 한 칸이 바로 나의 생방송실이고, 점포에 놓여 있는 옷 한 벌 한 벌이 바로 나의 생방송 대상이다.지금까지 나는 거의 천 번의 생방송을 했고, 피곤하고 즐겁다.생방송외에 하나하나의 포장이 끝난 소포가 곧 이곳에서 전국 각지로 운송되는데 이는 나를 매우 즐겁게 한다.
음력설을 앞두고 또 차거운 공기의 영향을 받아 바로 복장업종의 성수기이다.상인들은 모두 힘을 다해 연전에 한바탕 크게 하려고 한다.가게 안에는 포장된 옷 여러 봉지가 쌓여 있었고, 제철에는 패딩, 스웨터, 코트 등이 잇달아 인기를 끌었다.이와 동시에 명절과 계절에 맞는 소비촉진활동이 크게 진행되여 려객흐름을 효과적으로 견인하였다.
2022년 12월 12일, 백마는"따뜻함을 집으로 가져가자 · 2022 백마 30주년 경축 및 년말대촉진"활동을 출범하여 더욱 큰 판촉우대강도로 구매상과 시민친구들에게 보답했다.소비쿠폰 지급, 임의소비로 경품 추첨과 30주년 기념품 무료 배부 등을 통해 상인들의 연말 스퍼트를 돕는다.
매번 생방송 때마다 가게 뒤에 있는 브랜드 이야기를 먼저 해요.
의류 업계의 갱신은 매우 빠르지만,"숨겨진"좋은 제품, 좋은 브랜드가 많다.전문시장에 봉사하는 앵커는 상인에게 물건을 가져다주어야 할뿐만아니라 이런 좋은 제품, 좋은 브랜드를 도와 폭로도를 증가하고 대중에게 상인배후의 브랜드가치를 전파하며 그들의 지명도를 제고하여 전문시장의 발전에 끊임없는 활력을 주입해야 한다.
례를 들면 이번 생방송의 광주창작브랜드 희열은 그 배후에 아주 이야기가 있다.그 주리인 장역문은 2022 제3회 광주국제패션산업대회에서"2022년도 화성설계사"영예칭호를 수여받았다. 이 브랜드도 백마에 입주한지 10여년이 된 본토의 오랜 브랜드로서 이미 3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부화시켰다.장역문은 젊은 세대의 우수한 설계사로서 어머니의 손에서 바통을 이어받아 더욱 젊고 류행적인 독창적인 사유로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했다.이와 동시에 이 브랜드의 공장도 광주에 있어 일정한 원가우세를 갖고있어 더욱 빨리 시장을 선점할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브랜드화는 이미 점차적으로 의류 산업의 중요한 추세가 되었고, 먼저 브랜드 장벽을 구축한 기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더욱 시장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브랜드의 구축은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두껍고 얇은 머리카락을 쌓아야 한다.우리는 줄곧 상인의 브랜드의식의 양성을 중시해왔다. 2010년부터 2022년까지 백마는 선후로 78개 장내브랜드를 중국복장성장형브랜드로 육성하였다.35개 상인을 중국 의류 우수 채널상으로 육성했다.
매번 생방송할 때마다 우리는 먼저 점포의 배후에 있는 브랜드이야기를 들려준다.왜냐하면 생방송은 우선"브랜드 전달, 제품 전달, 서비스 전달"의 진지이고, 그 다음이야말로 전환을 높이는 진지이기 때문이다.우리는 이 열심히 일하는 상인들이 그들의 브랜드 의식을 형성하고 그들의 지명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싶다.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생방송을 사랑하는 나도 기타 우수한 생방송을 보고 학습하여 자신의 사업기능을 끊임없이 제고하게 된다.
(출처: 광주일보 · 신화성문/장로도/리파포스터/혜란)
- 관련 읽기
- 창업의 길 | 兔年春节消费揭示经济复苏新动向!
- 유명인 인터뷰 | 진신위: 고급화, 지능화, 록색화 현대산업체계를 힘써 구축하고 화학섬유강국을 전면적으로 건설해야
- 터뜨릴 거야. | 마라딘은 어린이의 정취를 깨우고 엄마 아빠와 함께 봄나들이를 갑시다!
- 터뜨릴 거야. | 겨울 전용 로맨스 XIMONLEE, 2023 가을 겨울 시리즈 공개
- 터뜨릴 거야. | 보스턴 다운 재킷은 가볍고 펑퍼짐하며 따뜻하고 편안합니다.
- 유행화 | 살로몬 X 11 By Boris Bidjan Saberi 연명 새 시즌 신발 디자인
- 경영 공략 | 토끼해 중국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 진실성을 원한다
- 지역 정책 | 지방정책: 각지에서 방직복장기업을 위해 호재정책을 출범시키는데 관심을 돌려야
- 시장 동향 | 음력설후 방직기업은 순조롭게 조업을 재개하고 생산을 재개하여 시장의 예기전망이 좋아졌다
- 상장회사 | 화승주식 (600156): 2022년도 예손 1억 7600만원에서 2억 1100만원
- 신강 악소지구는 방직복장산업클러스터를 힘써 배양하고 장대시켰다.
- 광청 방직 의류 산업단지 프로젝트 집중 계약
- 중국 방직련 제품 개발 공헌상 발표
- 사천대학:"방직의 빛"방직업종의 고품질혁신발전과 기술진보 추진
- 파종면적이 줄어들고 생산량이 오히려 최고치를 기록하였는데 신강의 면화는 무엇때문에 풍작을 거두었는가?
- 중국니트공업협회 회장 림운봉: 혁신력과 경쟁력으로 발전해야
- 고치 비단 단위와 개인은"중국 방직 의류 업계 기후 혁신 행동 선봉 단위와 공헌자"로 선정되었다
- 7대 유행 트렌드 발표, 2022 중국 원단의 별 보고서 발표
- 중복신응은 근 60억원을 투자하여 고성능탄소섬유프로젝트를 건설하고 국산대체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 운남 초웅: 작은 수침, 이향 치부증수의"금수도"그림